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gradle 모듈 프로젝트
- js api 호출
- spring 모듈 프로젝트
- spring gradle 모듈
- 스프링부트
- js async await
- JPA플러쉬
- 코프링
- 코틀린
- JavaScript
- springboot gradle 모듈 프로젝트
- js await
- js fetch
- Flutter
- jpa 영속성
- javascript fetch
- JPA플러시
- ja async
- 코틀린 클래스
- JS
- javascript async await
- 준영속상태
- jpa 플러쉬
- javascript api 호출
- jpa준영속
- JPA준영속 상태
- javascript async
- jpa 플러시
- springboot 모듈
- JPA
Archives
- Today
- Total
매일 한줄 코딩
#1. 개발환경 & 프로젝트 생성하기 ( 코틀린+스프링부트) 코프링 본문
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이 아닙니다.
코틀린 + 스프링부트 (코프링)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
먼저 자바(JDK)가 설치 되어있어야 한다.
그다음, 인텔리제이를 설치 했다는 가정하에 진행. ( 인텔리제이를 추천합니다. 코틀린은 젯브레인에서 개발하였기에 인텔리제이와 아주 찰떡입니다.)
- 인텔리제이에 코틀린 프로젝트 생성하기.
만들어진 파일에 아래와 같이 입력 후 저장
fun main(args: Array<String>){
println("Hello World~~~")
}
Run
방금 만든 파일 선택
실행되면 콘솔창에
입력된 메세지 잘 떴는지 확인.
'develop > kotl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5. 코틀린 패키지, 리턴&점프 (Packages, Return and Jumps) (0) | 2022.06.06 |
---|---|
#4. 코틀린 흐름 제어 ( if, for .. 등 ) (0) | 2022.06.06 |
#3. 코틀린 기본 타입 (0) | 2022.06.06 |
#2. 코틀린 기본 문법. (0) | 2022.06.06 |
#0. 코틀린을 왜 사용 할까? 자바와의 비교. (0) | 2022.06.06 |
Comments